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뉴스

Hà Nội : 베트남 독서 문 베트남 독서 문화 및 책의 날을 축하하는 많은 활동 진행

by 썸머원 2023. 4. 27.

하노이 서점 관리위원회에 따르면 4월 초부터 현재까지 서점들과 협력하여 2023년 제2회 베트남 서점의 날(4월 21일) 기념일, 하노이 서점 창립 6주년 기념일(2017년 5월 1일~2023년 5월 1일)을 축하하는 다양한 활동을 개최하고 있다.  

특히 4 월 21 일 하노이 북가 관리위원회는 시 지역의 출판사 및 출판사가 참여하는 "책-당신을 위해, 나를 위해" 행사를 열 예정이다.

이것은 또한 Hoan Kiem 군 인민위원회가 6년 만에 하노이 Doc Street에서 문화 공간을 효과적으로 발휘하여 하노이 Doc Street이 실제로 수도의 문화 목적지가 되도록 하기 위해 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책-당신을 위해, 나를 위해, 나를 위해" 행사의 일환으로 베트남 책 및 독서 문화의 날을 축하하는 문화 프로그램 외에도, 도시 지도자의 발표, 서점 토론, 하노이 책거리에서 다음과 같은 다른 활동도 진행할 것이다. 서점은 하노이 북가의 커뮤니티 책장 '지식의 배'에 책을 기증하고, '책-너에게, 나를 위해'라는 주제로 '미술책 정리하기' 공모전을 발표하고, '사랑하는 책 내용에 따라 그리기' 공모전을 시상하고, 문학 작품을 무대화한다.

이에 앞서 지난 4월 15일 하노이 북거리에서 Nha Nam 도서관과 프랑스 연구소는 교육 석사 Nguyen Giang Linh와 화가 Tran Thu Ngan이 참여한 "책 읽고 삽화" 워크숍을 공동 개최했다. 이 프로그램은 흥미롭고 생생한 상호작용과 독서 체험 활동을 만들어냈고, 전문 화가의 지도 아래 니콜라스를 삽화하는 연습을 했다. 특히, 독자와 대화하는 토론과 게임은 많은 어린이 독자들이 참여하도록 유혹한다.

2023년 제2회 베트남 독서 문화의 날을 축하하며, 하노이 북시의 창립 6주년을 축하한다. 북가의 서점 부대는 주말에도 책 '알렉산드레 드 로도스'와 김동 출판사가 진행하는 국어 창작 여정(4월 22일), 남방도서관이 진행하는 '젊은 문학에 관한 토론'(4월 23일) 등 독자들이 즐겨 찾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국가 정치 출판사 주최 (4월 23일); Green Life가 주최하는 "쓰레기를 나무와 교환" 환경 보호 행사(4월 28일)…

하노이 북가 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책 소개, 간담회, 도서 소개 활동과 함께, 북가에 포함된 문화 및 여가 활동은 모두 선택되어 북가을에 방문했을 때 관광객의 정신적 삶을 풍요롭게 하고 문화적 가치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 영감을 줄 수 있다. 그것은 설립 이후 지금까지 하노이 서점에서 활동한 책거리 관리위원회의 노력의 결과이기도 하다.